미디어

"영분별의 은사" - 음향 사정으로 동영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master 0 67
2018년 9월 16일 주일예배 양광호목사
본문: 야고보  1:12-17
제목: 영 분별의 은사

영의 세계를 믿고 사는 성도들은 영적인분별력이 있어야 합니다. 영적 분별력의 은사를 얻기 위해 하나님께 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담과 하와가 영적 분별 력이 부족했기 때문에 사탄의 유혹에 빠져 타락하게 되었습니다. 영적인 유혹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가 영 분별의 은사를 받아야 무엇이 참이고 거짓인가를 알 수 있게 됩 니다. 우리가 남을 속여서도 안 되겠지만 우리가 속는 것도 엄청난 피해와 상처가 되기 때문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일생을 잘 살다가도 마지막에 영적인 분별을 하지 못하고 사탄의 꼬임에 빠지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믿음의 조상들도 영적인 분별력이 부족해서 사탄의 유혹에 빠진 경우가 많았습니다. ‘나는 절대로 속지 않는다.’라고 생각하지만 어느순간에 영적인 분별력을 상실할 때가 많습니다. 타인의 유혹에 빠지기도 하고 자신의 욕심에 속기도 합니다. 우리의 기도가 영적 분별력의 은사를 구하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1. 예수님 외에 절대적인 믿음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수 많은 성도들이 분별력의 부족으로 인해 고통을 당합니다.사업에 속은 사람, 돈에 속은 사람, 이민사기 당한 사람, 이단에 속은 사람, 결혼사기 당한 사람 등이 있습니다. 더구나 영적인 속임수 에 빠지기도 합니다.

2. 자신의 욕심에 속아서는 안됩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 명예에 대한 욕심, 식욕과 성적인 욕심 에 속아서는 안됩니다. 본능에 충실한 것이 인간적인 삶이 라고 속이는 사탄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서는 안됩니다. 이성없는 짐승과 같이 욕심에 속아서는 안됩니다.

3. 영 분별의 은사를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사탄의 역사는 마음을 불안하게 합니다. 분열을 조장합니다. 분쟁을 만듭니다. 갈등을 조장합니다. 성령의 역사는 평안을 주시고 기쁨을 주시고 감격을 주시고 보람을 주십니다. 상황이 문제가 아니라 심령 상태의 문제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