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복 있는 사람”

master 0 29
2019년 1월 6일 주일 예배 양광호 목사
본문: 시편 1:1 – 3
제목: “복 있는 사람”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금년 한해에 신앙의 축복이 여러분에게 넘치기를 축원합니다. 먼저 영생을 살아가는 영적인 택한 자의 축복이 여 러분께 충만하기를 축원합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자,하나님의 임재를 순간,순간 확인할 수 있는 축복을 누리기 바랍니다. 어떠한 인생의 고난의 순간을 만나더라도, 그 고난 속에 절망하지 않고,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목적을 분별할 수 있는 신앙인의 축복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어떠한 상황 속에서라도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을 부정하지 않으며 신앙인의 순례의 길을 계속할 수 있는 복있는 신앙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영생을 살아가는 자의 복입니다.
영생이 무엇인지 깨닫지 못하는 자들도 많습니다. 예수님의 구원이 뜻하는 바가 무엇인지의 구별이 없는 자입니다. 그런데 우리를 영생을 확신하고 경험하고 살아가게 하나님의 택한 자로 만들어 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이 영생의 은혜가 항상 새로워지는 복 받는 자가 되기를축원합니다.

2. 고난에 넘어지지 않는 자의 복입니다.
복있는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워하며, 말씀을 사랑하고 언제나 묵상하는 자입니다. 그러한 사람에게는 고난도 의미가 있습니다. 나를 향한 하나님의 긍휼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기 때문입니다. 고난을 넘어서며 하나님의 나를 향한 사랑을 체험하는 복된 자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3. 영적 분별력을 가지게 된 자의 축복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무엇이 선이고 악인지를 분별할 수 있게 합니다. 무엇이 지혜로운 삶인지, 그리고 어떻게 살아가는 것이 지혜롭고 은혜로운 삶인지 분별할 수 있게 하십니다. 이 영적 분별력과 결단력의 축복을 누리는 자들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0 Comments